본문 바로가기

100% 레알 리뷰/맛집리뷰

관악구 배달의민족 닭도리탕 춘봉식당 리얼리뷰

안녕하세요. 루몽언니입니다.


오늘은 관악구 배달 음식점을 소개 해드리려합니다.

저는 일주일에 2번정도는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서

음식을 시켜먹곤 하는데요.


이번주는 닭도리탕이 너무 먹고싶어

춘봉식당 이라는 곳에서

닭도리탕을 시켜보았어요.


닭도리탕이아니고

닭찜도리탕이라고 되어있는데

자박한 국물이 있는 정도라고 소개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묵은지 닭도리찜탕 2-3인용(닭1마리) 21,000원 짜리를 시켰어요.

1인용은 닭반마리로(15,000원)에 팔고 있었어요.


1000원 쿠폰도 받고

리뷰이벤트 참여로 계란후라이 2개를 얻었습니다.


리뷰이벤트는 계란후라이2개 혹은 콜라500ml 선택할수있게 되어있었어요.


리뷰이벤트 하는방법은 찜하기를누르고

주문시키는 과정에서 사장님께 남기는말?

이곳에 리뷰이벤트 신청합니다. 계란2개요

라고 쓰면됩니다.



제가 3시 23분에 주문했는데

도착예정시간이 4시 23분이라고 뜨드라구요.

실제로는 약 40분정도걸렸던것 같아요.

그렇게 배달맨에게 봉지를 받아든후



배가 고프지만

일단 사진을 사사사삭 찍고

배달과정에서 국물 새지말라고 

저렇게 꼼꼼히 포장 해주셨더라구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계란후라이 2알

계란틀 후라이팬에 구우셨군요.ㅎ


공기밥은 흑미로~


뚜껑을 열면 요렇게 짠~


뒤적뒤적거리면 닭이랑 당면 감자 묵은지

등등이 보입니다.


저는 접시에 따로 덜어서 먹었어요.

많아서 나중에 또 먹어야하니깐.ㅎㅎ


밥한스푼에 계란후라이를 퍼서


이제 카메라를 내려놓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럼 이제 평가 해보도록 할게요.


배달: ★★★★★ 

(포장이 꼼꼼하고 적당한 시간에 배달이 옴)


양:★★★★☆

딱 적당했던것 같아요.

근데 닭 사이즈를 좀 작은걸 쓰시는가 닭다리가 작긴했죠??ㅎ


맛:★★★☆☆

평범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특별하게 맛있다거나 독특하다는것 없이

그냥 밥 먹는맛


이상 내돈 내산 실제 리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