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FASHION)

ZARA(자라) 동생 버쉬카(BERSHKA)/2020 패션 트렌트

ZARA'S 

YOUNGER SISTER 

   BERSHKA   

(자라 동생 버쉬카)

영걸씨스터라고 쓰는게 맞나?ㅋㅋ(긁적;;)

버쉬카는 자라와 동일 계열사에서

캐쥬얼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는

스페인 브랜드 입니다.

13세에서 25세의 젊고 생기 발랄한 세대를 타켓층으로 하고있는데

이들은 특히 패션, 음악, 문화에 관심이 많고 

최신기술에 재빠르게 반응하며 SNS를 활발히 하는 세대입니다.


그래서 자라보다는 영한 캐쥬얼느낌이며

가격도 더 저렴합니다.


2017년 한국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는데요

https://www.bershka.com/kr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에

영등포 IFC몰점

김포공항점

이렇게 딱 2군데 있어요.

 

2020년 모든 매장을 친환경적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현재 92%정도의 매장이 친환경매장이라고 합니다.


역시 같은 계열사라 닮은 느낌이 있습니다.

역쉬 블랙핑크는 찰떡조합이지요.

트랜드도 놓치지 않고 세련미 뿜뿜합니다.

아니 근데 다리에 더 눈이가는건 나뿐인가(다리 왤케 얇음..ㅠ)

자라에서는 보이지 않을것 같은 스타일이네요.

버쉬카만의 캐쥬얼한 느낌이 좋습니다.

니트도 포근해보이고 색상도 이런 옐로우 참 이쁩니다.

남자 패션도 하나같이 스타일리쉬 합니다.

영해영해~ㅎㅎ

버쉬카는 유독 캐릭터 제품들이 많은데요.

이번엔 톰과 제리와 콜라보를 한것 같네요.

HIP HIP HIP HIP HIP~♬

(멜로디가 들리십니까?ㅋㅋ)

이쁘게 옷입고싶은데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버쉬카 참 괜찮은 브랜드 같습니다.

트렌디한 가방도 있고요~


쥬얼리도 사고싶은게 많더라구요~


맨즈 악세사리도 다양하게 있어요.

향수도있고 간지좔좔 반지도 있습니다.


힙쟁이들 선글라스, 밸트



아 봄도다가오는데 쇼핑하고싶어집니다.

이번 2020년 봄은 가성비 좋고 스타일좋은

버쉬카 어떠실지?ㅎㅎ

그럼 이만~ㅎ